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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미드저니] Midjourney 사진 가이드
    미드저니 2023. 5. 18. 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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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드저니 이미지 생성을 위한 가이드

    미드저니는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는 가이드가 필요하다 용도가 무엇인지, 인물 또는 사물, 날씨, 조명, 카메라 또는 특정 작가 가, 사진 스타일 등 이미지를 만드는 방법은 너무 많다 아래는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정리된 가이드로 이미지 제작시 참고하면 좋을것 같다

     

    1- Cameras and lenses - 카메라 및 렌즈

    Midjourney 카메라 각도, 조명, 분위기, 스타일링, 장르 등 다양한 시나리오에 적합한 최고의 전문 카메라와 렌즈 목록을 정리했습니다. 물론 다른 유사한 목록이 있을 수도 있지만, 하나라도 발견하지 못한 경우에는 장면에 대한 다른 카메라 설정을 실험하려는 사람들에게 약간 유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선택 중 일부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지만 프로젝트에 추가적인 수준의 개선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Camera Angle and Shot Type - 카메라 각도 및 샷 유형

    • Eye-Level Shot: Sony Alpha a7 III camera with a Sony FE 24-105mm f/4 GOSS lens
    • Low-Angle Shot: Sony Alpha a7 III camera with a Sony FE 16-35mm f/2.8 GM lens
    • High-Angle Shot: Nikon D850 camera with a Nikkor 24-70mm f/2.8E ED VR lens
    • Extreme low-angle shot: Canon EF 14mm f/2.8L II USM lens on a Canon EOS 5D Mark IV camera with a low-angle tripod
    • Extreme high-angle shot: Canon EF 70-200mm f/2.8L IS III USM lens on a Canon EOS 5D Mark IV camera with a high-angle tripod
    • Side-Angle (Side-View): Panasonic Lumix GH5S camera with a Panasonic Lumix 12-35mm f/2.8 II lens
    • Shot from Behind: Nikon D850 camera with a Nikkor 70-200mm f/2.8E FL ED VR lens
    • Close-up shot: Canon EF 50mm f/1.2L USM lens on a Canon EOS 5D Mark IV camera
    • Medium shot: Canon EF 24-70mm f/2.8L II USM lens on a Canon EOS 5D Mark IV camera
    • Full shot: Canon EF 16-35mm f/2.8L III USM lens on a Canon EOS 5D Mark IV camera
    • Extreme Close-Up Shot: Canon EF 100mm f/2.8L Macro IS USM lens IS USM lens
    • Ground-Level Shot: Canon EOS-1DX Mark III camera with a Canon EF 24-70mm f/2.8L II USM lens
    • Aerial Shot (Bird’s-Eye View): DJI Phantom 4 Pro drone camera
    • Webcam-Style Shot: Logitech C920 HD Pro Webcam
    • GoPro-Style: GoPro HERO9 Black camera with GoPro Super Suit Dive Housing
    • Underwater Shot: Canon EOS-1D X Mark II camera with a Canon EF 8-15mm f/4L Fisheye USM lens in an underwater housing
    • Underwater Close-Up Shot: Canon EOS 5D Mark IV camera with a Canon EF 100mm f/2.8L Macro

     

    • 아이레벨 샷: Sony FE 24-105mm f/4 G OSS 렌즈가 장착된 Sony Alpha a7 III 카메라
    • 저각도 촬영: Sony FE 16-35mm f/2.8 GM 렌즈가 장착된 Sony Alpha a7 III 카메라
    • 하이앵글 샷: Nikon D850 카메라와 Nikkor 24-70mm f/2.8E ED VR 렌즈
    • 초저각 촬영: 저각 삼각대가 장착된 Canon EOS 5D Mark IV 카메라의 Canon EF 14mm f/2.8L II USM 렌즈
    • 익스트림 하이앵글 샷: 캐논 EOS 5D Mark IV 카메라에 캐논 EF 70-200mm f/2.8L IS III USM 렌즈와 하이앵글 삼각대 장착
    • 측면 각도(Side-View): Panasonic Lumix 12-35mm f/2.8 II 렌즈가 장착된 Panasonic Lumix GH5S 카메라
    • 뒤에서 촬영: Nikon D850 카메라와 Nikkor 70-200mm f/2.8E FL ED VR 렌즈
    • 클로즈업 샷: Canon EOS 5D Mark IV 카메라의 Canon EF 50mm f/1.2L USM 렌즈
    • 미디엄 샷: Canon EOS 5D Mark IV 카메라의 Canon EF 24-70mm f/2.8L II USM 렌즈
    • 전체 사진: Canon EOS 5D Mark IV 카메라의 Canon EF 16-35mm f/2.8L III USM 렌즈
    • 익스트림 클로즈업 샷: Canon EF 100mm f/2.8L Macro IS USM 렌즈 IS USM 렌즈
    • 지면 촬영: Canon EF 24-70mm f/2.8L II USM 렌즈가 장착된 Canon EOS-1DX Mark III 카메라
    • 공중 촬영(조감도): DJI 팬텀 4 Pro 드론 카메라
    • 웹캠 스타일 샷: Logitech C920 HD Pro 웹캠
    • GoPro 스타일: GoPro Super Suit 다이브 하우징이 장착된 GoPro HERO9 Black 카메라
    • 수중 촬영: 수중 하우징에 Canon EF 8-15mm f/4L Fisheye USM 렌즈가 장착된 Canon EOS-1D X Mark II 카메라
    • 수중 클로즈업 샷: Canon EF 100mm f/2.8L 매크로가 장착된 Canon EOS 5D Mark IV 카메라

     

    Lighting - 조명

    • Sunny: Canon EOS 5D Mark IV camera with a Canon EF 24-70mm f/2.8L II USM lens
    • Partly Cloudy: Nikon D850 camera with a Nikkor 24-70mm f/2.8E ED VR lens
    • Rainy: Sony Alpha a7 III camera with a Sony FE 16-35mm f/2.8 GM lens and waterproof housing
    • Snowy: Canon EOS-1D X Mark II camera with a Canon EF 24-105mm f/4L IS II USM lens and waterproof housing
    • Overcast: Panasonic Lumix GH5S camera with a Panasonic Lumix 12-35mm f/2.8 II lens
    • Foggy: Sony Alpha a7R IV camera with a Sony FE 70-200mm f/2.8 GM OSS lens
    • Hazy: Canon EOS R6 camera with a Canon RF 24-105mm f/4L IS USM lens

     

    • Sunny: Canon EF 24-70mm f/2.8L II USM 렌즈가 장착된 Canon EOS 5D Mark IV 카메라
    • 흐림: Nikon D850 카메라와 Nikkor 24-70mm f/2.8E ED VR 렌즈
    • Rainy: Sony FE 16-35mm f/2.8 GM 렌즈와 방수 하우징이 장착된 Sony Alpha a7 III 카메라
    • Snowy: Canon EF 24-105mm f/4L IS II USM 렌즈와 방수 하우징이 장착된 Canon EOS-1D X Mark II 카메라
    • 흐린 날씨: Panasonic Lumix 12-35mm f/2.8 II 렌즈가 장착된 Panasonic Lumix GH5S 카메라
    • Foggy: Sony FE 70-200mm f/2.8 GM OSS 렌즈가 장착된 Sony Alpha a7R IV 카메라
    • 흐릿한: Canon RF 24-105mm f/4L IS USM 렌즈가 장착된 Canon EOS R6 카메라

     

    Time of the Day - 시간

    • Sunrise: Sony A7R IV camera with a Canon RF 15-35mm f/2.8L IS USM lens
    • Morning: Fujifilm X-T4 camera with a Fujinon XF 16-55mm f/2.8 R LM WR lens
    • Afternoon: Sony A7 III camera with a Sony FE 70-200mm f/2.8 GM OSS lens
    • Golden Hour: Canon EOS R5 camera with a Canon RF 50mm f/1.2L USM lens
    • Sunset: Sony A7R IV camera with a Sony FE 16-35mm f/2.8 GM lens
    • Twilight: Panasonic Lumix S1H camera with a Panasonic Lumix S Pro 50mm f/1.4 lens
    • Night: Sony A7S III camera with a Sigma 35mm f/1.2 DG DN Art lens

     

    • Sunrise: Sony A7R IV 카메라와 Canon RF 15-35mm f/2.8L IS USM 렌즈
    • 오전: Fujinon XF 16-55mm f/2.8 R LM WR 렌즈가 장착된 Fujifilm X-T4 카메라
    • 오후: Sony FE 70-200mm f/2.8 GM OSS 렌즈가 장착된 Sony A7 III 카메라
    • 골든 아워: Canon RF 50mm f/1.2L USM 렌즈가 장착된 Canon EOS R5 카메라
    • Sunset: Sony FE 16-35mm f/2.8 GM 렌즈가 장착된 Sony A7R IV 카메라
    • 트와일라잇: Panasonic Lumix S Pro 50mm f/1.4 렌즈가 장착된 Panasonic Lumix S1H 카메라
    • 야간: Sony A7S III 카메라와 Sigma 35mm f/1.2 DG DN Art 렌즈

     

    Ambiance & Styling - 분위기 및 스타일

    • Dark and moody: Sony a7S III with Sony FE 50mm f/1.4 ZA lens
    • Bright and vibrant: Canon EOS R6 with Canon EF 16-35mm f/2.8L III USM lens
    • Fantasy: Fujifilm X-T4 with Fujinon XF 56mm f/1.2 R lens
    • Historical: Fujifilm GFX 100S with Fujinon GF 23mm f/4 R LM WR lens or Nikon Z7 II with Nikkor Z 50mm f/1.2 S lens
    • Adventure/Action: GoPro HERO10 Black
    • Documentary: Canon EOS C300 Mark III with Canon CN-E 24mm T1.5 L F lens
    • Horror: Blackmagic Pocket Cinema Camera 6K Pro with Sigma 18-35mm f/1.8 DC HSM Art lens
    • Mystical: Nikon D6 with Nikon AF-S NIKKOR 24mm f/1.4G ED lens
    • Romantic: Canon EOS R with Canon RF 50mm f/1.2L USM lens
    • Rustic: Panasonic Lumix GH5S with Sigma 18-35mm f/1.8 DC HSM Art lens

     

    • 어둡고 변덕스러운: Sony FE 50mm f/1.4 ZA 렌즈가 장착된 Sony a7S III
    • 밝고 생생한: Canon EF 16-35mm f/2.8L III USM 렌즈가 장착된 Canon EOS R6
    • 판타지: Fujinon XF 56mm f/1.2 R 렌즈가 장착된 Fujifilm X-T4
    • 히스토리컬: Fujinon GF 23mm f/4 R LM WR 렌즈가 장착된 Fujifilm GFX 100S 또는 Nikkor Z 50mm f/1.2 S 렌즈가 장착된 Nikon Z7 II
    • 어드벤처/액션: GoPro HERO10 Black
    • 다큐멘터리: Canon CN-E 24mm T1.5 L F 렌즈가 장착된 Canon EOS C300 Mark III
    • 공포: Blackmagic Pocket Cinema Camera 6K Pro with Sigma 18-35mm f/1.8 DC HSM Art 렌즈
    • 신비로운: Nikon D6와 Nikon AF-S NIKKOR 24mm f/1.4G ED 렌즈
    • 로맨틱: Canon RF 50mm f/1.2L USM 렌즈가 장착된 Canon EOS R
    • 러스틱: 시그마 18-35mm f/1.8 DC HSM 아트 렌즈가 장착된 파나소닉 루믹스 GH5S

     

     

     

     

     

     

     

    Angles & Shots - 각도 및 샷

    카메라 각도와 샷 유형은 원하는 시각 효과를 만들기 위해 함께 작동하는 영화 촬영과 사진의 두 가지 다른 측면입니다. 그것들은 각각 이미지나 장면의 구성과 스토리텔링에서 고유한 목적을 수행합니다.

    이 두 가지 측면은 때때로 혼란스러울 수 있으므로 다음은 유용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 Camera angles refer to the position of the camera relative to the subject and the angle at which the camera is pointed.
    • Shot types describe how a subject appears in a picture or scene, mainly influenced by how close or far the camera is from them.
    • Knowing and understanding how to use these elements plays a crucial role and positively impacts the realism, harmony, and coherence of your creations.
    • I have done several tests with Midjourney and I want to share them with you.
    • Here is a detailed list of the most commonly used camera angles and shot types in cinema and photography, with some of my personal comments. 
    • I hope it will be as useful to you as it is to me in your creative explorations!

     

    • → 카메라 각도는 피사체에 대한 카메라의 위치와 카메라가 향하는 각도를 의미합니다.
    • →샷 유형은 피사체가 사진이나 장면에 어떻게 나타나는지를 설명하며 주로 카메라가 피사체로부터 얼마나 가깝거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에 따라 영향을 받습니다.
    • 이러한 요소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이해하는 것은 중요한 역할을 하며 작품의 현실감, 조화 및 일관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Midjourney로 몇 가지 테스트를 수행했으며 이를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 다음은 영화와 사진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카메라 각도와 샷 유형에 대한 자세한 목록과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 그것이 당신의 창의적인 탐구에서 나에게 유용한 것처럼 당신에게도 유용하기를 바랍니다!



    Camera Angles - 카메라 각도

    눈높이: 피사체의 눈높이와 거의 같은 중립적인 카메라 각도로 자연스러운 관점을 만듭니다.

    참고: 각도와 샷 유형을 간단한 프롬프트로 통합하는 3가지 방법을 테스트하여 가장 일관된 결과를 생성한 방법을 확인했습니다.

    • Eye-level shot of a woman standing in front of her house
    • A woman (eye-level shot) standing in front of her house
    • A woman standing in front of her house, Eye-level shot
    • 집 앞에 서 있는 여성의 눈높이 샷
    • 집 앞에 서 있는 여성(눈높이 샷)
    • 집 앞에 서 있는 여성, 아이레벨 샷

     

    내 실험에 따르면 첫 번째 방법이 세 가지 방법 중 가장 일관성이 있습니다. 이는 다른 모든 유형의 카메라 각도 및 샷 유형에 적용됩니다.

    하지만 자유롭게 실험해 보세요. 프롬프트를 작성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내가 모르는 이유는 "각도"보다 "여자의 눈높이 샷"에서와 같이 "샷"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참고: "더치 앵글"에 대한 결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세 가지 다른 용어를 시도하고 프롬프트의 다른 섹션에 배치하는 등)

    • Low-angle: A camera angle that looks up at the subject from a lower position, often making the subject appear more dominant or powerful.
    • High-angle: A camera angle that looks down at the subject from a higher position, often making the subject appear smaller or less significant.
    • Dutch angle (or canted angle or tilted angle): A camera angle in which the camera is intentionally tilted to one side, creating a sense of disorientation or unease.
    • NOTE: I tried several ways to achieve a conclusive result for a "dutch angle," but I didn't succeed (I tried the three different terms, placed them in different section of the prompt, etc.).
    • Overhead: A camera angle that looks directly down on the subject from above, providing a unique perspective and context. The camera is usually positioned at a relatively close distance to the subject, providing a clear view of the action or objects below.
    • Bird's-eye view: This term generally implies a higher vantage point than an overhead shot, as if the viewer were looking down from the sky or a very high altitude. It provides a wider perspective and can capture an entire scene or landscape, offering a sense of scale and context.
    • NOTE: While Overhead and Bird's-eye view are often used interchangeably, the main difference lies in the height or distance from which the shot is taken, with a bird's-eye view typically being higher or more distant than an overhead shot.
    • Drone view: A drone view shot is an aerial camera angle using a drone.
    • NOTE: In several of my results, the drone view gives higher perspectives than traditional bird's-eye views and overhead views.
    • Worm's-eye view: A camera angle that looks up at the subject from ground level, creating a dramatic and unusual perspective.
    • NOTE: I tried several ways to obtain a worm's-eye view, but without success. If you have already achieved it consistently in your results, you can share it with us.
    • Ground-level view: In a ground-level view, the camera is also placed at or near the ground, but the lens is typically pointed straight ahead or parallel to the ground, capturing the subject from a more neutral perspective.
    • NOTE: The ground-level view is not consistent and often produces slightly odd results, such as people half-buried in the ground or unusual body positions! 
    • The best way to use it, according to my experiments, is to place the term in the best possible context, such as:
    • Ground-level view of a woman lying down on the floor. But, it still often gives incorrect results.
    • Side view: Side-view typically involves capturing a subject from the side, which can be achieved by using various camera angles like eye-level, low-angle, or high-angle shots.
    • Off-center view: Off-center refers to a framing technique where the subject is not positioned in the center of the frame, creating a more dynamic and visually interesting composition. 
    • NOTE: While side-view and off-center may not be specifically categorized as camera angles in cinema, they do refer to certain camera positioning techniques.
    • 로우앵글: 낮은 위치에서 피사체를 올려다보는 카메라 각도로, 종종 피사체가 더 지배적이거나 강력하게 보입니다.
    • 하이앵글: 더 높은 위치에서 피사체를 내려다보는 카메라 각도로 피사체가 더 작게 보이거나 중요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 더치 앵글(또는 캔티드 앵글 또는 틸트 앵글): 카메라가 의도적으로 한쪽으로 기울어져 방향 감각을 상실하거나 불편함을 주는 카메라 앵글.
    • 참고: "더치 앵글"에 대한 결정적인 결과를 얻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세 가지 다른 용어를 시도하고 프롬프트의 다른 섹션에 배치하는 등).
    • 오버헤드: 위에서 피사체를 직접 내려다보는 카메라 각도로 독특한 관점과 맥락을 제공합니다.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피사체와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여 아래에 있는 동작이나 물체를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 조감도: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시청자가 하늘이나 매우 높은 고도에서 내려다보는 것처럼 오버헤드 샷보다 더 높은 시점을 의미합니다. 더 넓은 관점을 제공하고 전체 장면이나 풍경을 캡처하여 규모와 맥락을 제공합니다.
    • 참고: 오버헤드와 조감도는 종종 같은 의미로 사용되지만 주요 차이점은 샷이 촬영되는 높이 또는 거리에 있으며 일반적으로 조감도는 오버헤드 샷보다 높거나 더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 드론 뷰(Drone view): 드론 뷰 샷은 드론을 이용한 공중 카메라 앵글이다.
    • 참고: 여러 결과에서 드론 뷰는 기존의 조감도 및 오버헤드 뷰보다 더 높은 관점을 제공합니다.
    • Worm's-eye view: 지면에서 피사체를 올려다보는 카메라 각도로 극적이고 특이한 관점을 만듭니다.
    • 참고: 웜의 눈 보기를 얻기 위해 여러 가지 방법을 시도했지만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결과에서 이미 일관되게 달성했다면 우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지면 보기: 지면 보기에서 카메라도 지면 또는 지면 근처에 배치되지만 렌즈는 일반적으로 똑바로 앞을 향하거나 지면과 평행하여 보다 중립적인 관점에서 피사체를 캡처합니다.
    • 참고: 지면 보기는 일관성이 없으며 사람들이 지면에 반쯤 묻혀 있거나 비정상적인 신체 위치와 같은 약간 이상한 결과를 생성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내 실험에 따르면 그것을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이 가능한 최상의 컨텍스트에 용어를 배치하는 것입니다.
    • 바닥에 누워 있는 여성의 지면 전망. 그러나 여전히 잘못된 결과를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측면 보기: 측면 보기는 일반적으로 측면에서 피사체를 캡처하는 것을 포함하며 이는 눈높이, 로우 앵글 또는 하이 앵글 샷과 같은 다양한 카메라 각도를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습니다.
    • 오프 센터 보기: 오프 센터는 피사체가 프레임 중앙에 위치하지 않는 프레이밍 기술을 말하며 보다 역동적이고 시각적으로 흥미로운 구도를 만듭니다.
    • 참고: 측면 보기 및 오프 센터는 영화에서 카메라 각도로 구체적으로 분류되지 않을 수 있지만 특정 카메라 위치 지정 기술을 나타냅니다.

     

    Shot Types - 샷 유형

    • Close-up (closeup): A shot that focuses on a subject's face or a specific detail, emphasizing emotion or importance.
    • NOTE: Each shot type has its abbreviation, like CU for Closeup. Putting the abbreviation instead of the name didn't really work.
    • Extreme close-up: A shot that tightly frames a small detail or feature, such as an eye or a piece of jewelry, highlighting its significance.
    • Wide shot: A shot that shows the entire subject within its environment, providing context and a sense of scale.
    • Extreme wide shot: A shot that captures a large area, often used to establish a location or set the scene.
    • NOTE: For the wide shot and extreme wide shot, the effect is amplified if you use a larger image format, like 16:9, for example.
    • If you want a different image format, use the --ar followed by the desired image format at the end of your prompt, as in the following example: A woman standing in front of her house --ar 16:9
    • Medium shot: A shot that captures the subject from the waist up, often used for dialogue scenes or to convey emotion.
    • Medium-full shot (American shot): A medium full shot frames the subject from approximately the knees or mid-thighs up. 
    • NOTE: Medium-full shot and medium shot don't always give consistent results. Sometimes the medium-full shot looks more like a medium shot and vice versa.
    • Over-the-shoulder shot: A shot that looks over the shoulder of one subject towards another, commonly used in dialogue scenes to create a sense of depth and connection.
    • NOTE: The Over-the-shoulder shot works great if placed in the right context. Otherwise, the results will be very inconclusive.
    • Here is a good example you can test with a simple prompt: Over-the-shoulder shot of a woman speaking with her friend
    • 클로즈업(클로즈업): 피사체의 얼굴이나 특정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춰 감정이나 중요성을 강조하는 샷입니다.
    • 참고: 각 샷 유형에는 클로즈업의 CU와 같은 약어가 있습니다. 이름 대신 약어를 넣는 것은 실제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 익스트림 클로즈업: 눈이나 장신구와 같은 작은 디테일이나 특징을 촘촘하게 구성하여 그 중요성을 강조하는 샷입니다.
    • 와이드 샷: 환경 내의 전체 피사체를 보여주는 샷으로 맥락과 규모 감각을 제공합니다.
    • 익스트림 와이드 샷: 넓은 지역을 캡처하는 샷으로, 위치를 설정하거나 장면을 설정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 참고: 와이드 샷 및 익스트림 와이드 샷의 경우 예를 들어 16:9와 같은 더 큰 이미지 형식을 사용하면 효과가 증폭됩니다.
    • 다른 이미지 형식을 원하는 경우 다음 예와 같이 프롬프트 끝에 원하는 이미지 형식 앞에 --ar를 사용하십시오. 집 앞에 서 있는 여성 --ar 16:9
    • 미디엄 쇼트(Medium Shot): 피사체를 상반신으로 촬영하는 쇼트로, 대화 장면이나 감정 전달에 자주 사용됩니다.
    • 미디엄 풀 샷(아메리칸 샷): 미디엄 풀 샷은 대략 무릎 또는 허벅지 중간에서 피사체의 구도를 잡습니다.
    • 참고: 미디엄 풀 샷과 미디엄 샷이 항상 일관된 결과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미디엄 풀 샷이 미디엄 샷처럼 보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 Over-the-shoulder shot: 한 대상의 어깨 너머로 다른 대상을 바라보는 장면으로, 일반적으로 깊이감과 연결감을 만들기 위해 대화 장면에서 사용됩니다.
    • 참고: 오버숄더 샷은 올바른 상황에 배치하면 효과적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과가 매우 결정적이지 않습니다.
    • 간단한 프롬프트로 테스트할 수 있는 좋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친구와 대화하는 여성의 어깨 너머 샷

     

    Lighting - 조명

    조명은 이미지의 품질과 분위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프롬프트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적절한 조명은 세대의 디테일, 색상 및 질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반면, 조명이 약하면 출력 이미지가 흐리거나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Natural Lighting - 자연광

    • "Sunlight" - Common source of lighting for outdoor images.
    • "Moonlight" - Natural lighting that creates a soft/ethereal effect.
    • "Firelight" or "Candlelight" - Warm and cozy light source that helps create rustic and romantic effects for indoors.
    • "Cloudy Skies" or "Overcast" - Soft and diffused natural light for portrait photography.
    • "Reflections" - Can provide artistic shimmering and dreamy effect when paired with other lighting.

     

    • "햇빛" - 실외 이미지의 일반적인 광원.
    • "Moonlight" - 부드럽고 천상의 효과를 내는 자연광.
    • "Firelight" 또는 "Candlelight" - 실내에서 소박하고 낭만적인 효과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따뜻하고 아늑한 광원입니다.
    • "흐린 하늘" 또는 "흐린" - 인물 사진을 위한 부드럽고 확산된 자연광.
    • "반사" - 다른 조명과 함께 사용하면 예술적 반짝임과 몽환적인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Ambient Lighting - 주변조명

    • "Overhead" - Light fixtures like ceiling lights or chandeliers for lighting indoor scenes.
    • "Wall Sconces" - Adds a decorative element to a room while providing soft, indirect lighting effect.
    • "Table Lamps" - May provide warm and cozy effect OR bright and harsh lighting.
    • "Floor Lamps" - Helps provide warm and cozy effect, but also lights the corners of the scene.
    • "Natural Light" - "Windows" or "Skylights" can provide consistent lighting throughout the scene.

     

    • "오버헤드" - 실내 장면을 비추기 위한 천장 조명 또는 샹들리에와 같은 조명 기구.
    • "Wall Sconces" - 부드럽고 간접 조명 효과를 제공하면서 방에 장식 요소를 추가합니다.
    • "테이블 램프" - 따뜻하고 아늑한 효과 또는 밝고 거친 조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 "플로어 램프" - 따뜻하고 아늑한 효과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장면 구석구석을 비춰주기도 합니다.
    • "자연광" - "창" 또는 "스카이라이트"는 장면 전체에 일관된 조명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Artificial & Directional Lighting - 인공 및 방향 조명

    • "Studio Lights" - Powerful/controlled light source best for portrait, product, and fashion.
    • "Strobe Lights" - Flash photography with bright light to illuminate the subject.
    • "Ring Lights" - Circular light source for portrait generations to provide a flattering and even lighting effect.
    • "Neon Lights" - Can provide cyberpunk Tokyo like neon lights
    • "LED Lights" - Can provide a range of color temperatures.
    • "Butterfly Lighting" - Light placed directly above and slightly in front of subject to create shadow under the nose.
    • "Rembrandt Lighting" - A triangular-shaped patch of light under one eye creating a dramatic shadowy effect.
    • "Split Lighting" - Light source is at a 90-degree angle to the subject face creating a half-and-half shadow effect.
    • "Rim Lighting" - Light source is placed behind the subject, illuminating the edges of the subject's silhouettes for a dramatic/moody effect.
    • "Low-Key Lighting" - Minimal lighting with only one or two sources for dramatic/moody effect.
    • "High-Key Lighting" - Bright and even lighting to create a light/airy effect.
    • "Top Light" - Creates shadows and highlights emphasizing texture and shape.
    • "Side Light" - A light source that creates strong shadows and highlights emphasizing texture and shape.
    • "Backlighting" - Light source is placed behind the subject to create a bright/glowing halo effect.

     

    • "스튜디오 조명" - 초상화, 제품 및 패션에 가장 적합한 강력한/제어 광원.
    • "스트로브 조명" - 피사체를 비추기 위해 밝은 빛으로 사진을 플래시합니다.
    • "링 라이트" - 인물 사진 세대를 위한 원형 광원으로 돋보이면서도 고른 조명 효과를 제공합니다.
    • "네온 조명" - 네온 조명과 같은 사이버펑크 도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LED 조명" - 다양한 색온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버터플라이 라이팅" - 피사체 바로 위와 약간 앞쪽에 조명을 배치하여 코 아래에 그림자를 만듭니다.
    • "렘브란트 조명" - 한쪽 눈 아래에 삼각형 모양의 빛 패치가 극적인 그림자 효과를 만듭니다.
    • "분할 조명" - 광원이 대상 얼굴에 대해 90도 각도로 있어 반반 그림자 효과를 생성합니다.
    • "림 조명" - 광원이 피사체 뒤에 배치되어 드라마틱/무디한 효과를 위해 피사체 실루엣의 가장자리를 비춥니다.
    • "낮은 키 조명" - 극적/음울한 효과를 위한 하나 또는 두 개의 소스만 있는 최소한의 조명.
    • "High-Key Lighting" - 밝고 균일한 조명으로 가볍고 통풍이 잘 되는 효과를 만듭니다.
    • "Top Light" - 질감과 모양을 강조하는 그림자와 하이라이트를 만듭니다.
    • "사이드 라이트" - 질감과 형태를 강조하는 강한 그림자와 하이라이트를 만드는 광원.
    • "백라이팅" - 피사체 뒤에 광원을 배치하여 밝고 빛나는 후광 효과를 만듭니다.

     

    Hard & Soft Lighting - 하드 및 소프트 조명 

    • "Direct Sunlight" - Creates a strong, well-defined shadows on the subject.
    • "Spot Lighting" - Strong beam of light creating shadows and highlights.
    • "Halogen Bulbs" - A strong, harsh, and intense light for commercial and industrial settings.
    • "Laser Lighting" - Use of lasers to create a strong light source for stage production and concert effects.
    • "Fresnel Lighting" - A special lens that focuses the light source for theater and film effects.
    • "Hard Fill Lighting" - A second light source that fills in shadows created by primary light source for commercial and fashion prompts.
    • "Window Light" - Soft lighting used most commonly for indoor portraits.
    • "Cloudy Days" - Natural source of soft lighting.
    • "Softbox Lighting" - Softens the light and creates better distribution across the subject.
    • "Umbrella Lighting" - Reflects and diffuses light creating a soft and even effect.
    • "Beauty Dish Lighting" - A soft and flattering light effect used for portrait photography.

     

    • "직사광선" - 피사체에 강하고 선명한 그림자를 만듭니다.
    • "스포트 조명" - 그림자와 하이라이트를 만드는 강한 광선.
    • "할로겐 전구" - 상업 및 산업 환경을 위한 강하고 거칠고 강렬한 빛.
    • "레이저 조명" - 레이저를 사용하여 무대 제작 및 콘서트 효과를 위한 강력한 광원을 생성합니다.
    • "프레넬 조명" - 연극 및 영화 효과를 위해 광원에 초점을 맞추는 특수 렌즈입니다.
    • "Hard Fill Lighting" - 광고 및 패션 프롬프트를 위해 기본 광원으로 생성된 그림자를 채우는 두 번째 광원입니다.
    • "Window Light" - 실내 인물 사진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부드러운 조명입니다.
    • "흐린 날" - 부드러운 조명의 자연스러운 소스.
    • "소프트박스 조명" - 빛을 부드럽게 하고 피사체 전체에 더 나은 분포를 만듭니다.
    • "우산 조명" - 빛을 반사하고 확산시켜 부드럽고 균일한 효과를 만듭니다.
    • "Beauty Dish Lighting" - 인물 사진에 사용되는 부드럽고 돋보이게 하는 조명 효과.

     

    Filmmakers - 영화 제작자

    이미지에 스타일과 분위기를 추가하려는 경우 프롬프트에 영화 제작자의 이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간단한 프롬프트로 시작하는 경우:

    "영화의 한 장면에서 자기 집 앞의 여자"는 예술적인 일관성 없이 매우 다양하고 무작위적인 결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반면에 예를 들어 동일한 프롬프트에 Peter Jackson의 이름을 추가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피터 잭슨이 감독한 영화의 한 장면에서 자기 집 앞의 여자",

    결과는 완전히 다를 것이며 풍경, 건축, 착용한 옷 또는 때로는 카메라 샷, 조명, 색상과 같은 더 미묘한 요소와 같은 더 조잡한 요소를 통해 이미지가 이 영화 제작자의 스타일로 물들어질 것입니다. 그리고 전체적인 분위기.

    더 정확하고 감독의 영화 중 하나의 제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예에서는 "반지의 제왕"이 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테스트를 해보니 영화 이름만 추가하면 감독 이름만 추가하는 것보다 덜 정제된 결과가 나오는 것 같아서 더 일관되고 조화로운 결과가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것을 테스트하고 결과를 공유하여 동일하거나 다른 것을 알아차리도록 초대합니다.

    마지막으로, 이것은 훨씬 더 미묘하지만 같은 프롬프트에 감독의 이름과 그의 영화 중 하나의 이름을 모두 추가하면 결과에 조금 더 추가되는 것 같습니다.

    영화의 장르(예: SF), 영화가 개봉된 날짜, 재현하려는 특정 장면에 사용된 카메라와 렌즈까지 추가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즉, 프롬프트에 영화 제작자의 이름을 추가한다고 해서 이미지가 놀라운 장면으로 마술처럼 바뀌지는 않지만 분명히 이미지에 특별한 느낌을 더할 것이며 시도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나는 영화 장르별로 정렬된 최고의 영화 제작자 목록을 편집했습니다. 이 목록은 분명히 완전하지는 않지만 좋은 출발점입니다!

     

     

    Action - 액션

    • James Cameron (Terminator, Aliens)
    • Michael Bay (Bad Boys, Transformers)
    • John Woo (Hard Boiled, Mission: Impossible II)
    • 제임스 카메론(터미네이터, 에일리언)
    • 마이클 베이(나쁜 녀석들, 트랜스포머)
    • John Woo (하드 보일드, 미션 임파서블 II)

     

    Comedy - 코미디

    • Woody Allen (Annie Hall, Manhattan)
    • Mel Brooks (Blazing Saddles, Young Frankenstein)
    • Charlie Chaplin (The Gold Rush, City Lights)
    • 우디 앨런(애니 홀, 맨하탄)
    • 멜 브룩스(Blazing Saddles, Young Frankenstein)
    • 찰리 채플린(골드 러시, 시티 라이트)

     

    Drama - 드라마

    • Martin Scorsese (Goodfellas, The Departed)
    • Francis Ford Coppola (The Godfather)
    • Akira Kurosawa (Seven Samurai, Rashomon)
    • 마틴 스콜세지(굿펠라스, 디파티드)
    • 프란시스 포드 코폴라(대부)
    • 구로사와 아키라(7인의 사무라이, 라쇼몽)

    Fantasy 판타지

    • Peter Jackson (The Lord of the Rings, The Hobbit)
    • George Lucas (Star Wars, Indiana Jones)
    • Guillermo del Toro (Pan's Labyrinth)
    • 피터 잭슨(반지의 제왕, 호빗)
    • 조지 루카스(스타워즈, 인디아나 존스)
    • 기예르모 델 토로(판의 미로) 

    Superhero 슈퍼히어로

    • Jon Favreau (Iron Man, The Mandalorian)
    • Sam Raimi (Spider-Man, Doctor Strange)
    • Patty Jenkins (Wonder Woman)
    • 존 파브로(아이언맨, 만달로리안)
    • 샘 레이미(스파이더맨, 닥터 스트레인지)
    • 패티 젠킨스(원더우먼)

    Horror - 공포

    • Alfred Hitchcock (Psycho, The Birds)
    • John Carpenter (Halloween, The Thing)
    • Wes Craven (A Nightmare on Elm Street, Scream)
    • George A. Romero (Night of the Living Dead)
    • 알프레드 히치콕(사이코, 새들)
    • 존 카펜터(할로윈, 더 씽)
    • 웨스 크레이븐(느릅나무 거리의 악몽, 스크림)
    • 조지 A. 로메로(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Musical - 뮤직컬

    • Bob Fosse (Cabaret, All That Jazz)
    • Baz Luhrmann (Moulin Rouge, The Great Gatsby)
    • Gene Kelly (Singin' in the Rain, An American in Paris)
    • 밥 포세(카바레, 올댓재즈)
    • 바즈 루어만(물랑루즈, 위대한 개츠비)
    • 진 켈리(싱잉 인 더 레인, 파리의 미국인)

    Sci-Fi 공상과학

    • Ridley Scott (Alien, Blade Runner)
    • Stanley Kubrick (2001: A Space Odyssey)
    • Christopher Nolan (Inception, Interstellar)
    • Denis Villeneuve (Arrival, Dune)
    • James Cameron (Titanic, Avatar)
    • Steven Spielberg (E.T., Ready Player One)
    • 리들리 스콧(에이리언, 블레이드 러너)
    • 스탠리 큐브릭(2001: 스페이스 오디세이)
    • 크리스토퍼 놀란(인셉션, 인터스텔라)
    • 드니 빌뇌브(도착, 듄)
    • 제임스 카메론(타이타닉, 아바타)
    • 스티븐 스필버그(E.T., 레디 플레이어 원)

    Thriller - 스릴러

    • David Fincher (Se7en, Gone Girl)
    • Quentin Tarantino (Pulp Fiction, Kill Bill)
    • M. Night Shyamalan (The Sixth Sense, Split)
    • 데이빗 핀처(Se7en, Gone Girl)
    • 쿠엔틴 타란티노(펄프 픽션, 킬 빌)
    • M. 나이트 샤말란(식스센스, 스플릿)

    Western 서부영화

    • Sergio Leone (The Good, the Bad and the Ugly)
    • John Ford (The Searchers, Stagecoach)
    • Clint Eastwood (Unforgiven, The Outlaw Josey Wales)
    • 세르지오 레오네(좋은 놈, 나쁜 놈, 추한 놈)
    • 존 포드(수색자, 역마차)
    • 클린트 이스트우드(용서받지 못한 자, 무법자 조시 웨일스)

    Animation - 애니메이션

    • Hayao Miyazaki (Princess Mononoke)
    • Walt Disney (The Lion King)
    • *You can also add Pixar to your prompt. The results are often really great!
    • 미야자키 하야오(모노노케 히메)
    • 월트 디즈니(라이온 킹)
    • *프롬프트에 Pixar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결과는 종종 정말 좋습니다!

    Crime - 범죄

    • Brian De Palma (Scarface, The Untouchables)
    • Michael Mann (Heat, Collateral)
    • Quentin Tarantino (Pulp Fiction)
    • 브라이언 드 팔마(스카페이스, 언터처블)
    • 마이클 만(히트, 부수적)
    • 쿠엔틴 타란티노(펄프 픽션)

    Historical - 역사

    • Steven Spielberg (Schindler's List)
    • James Cameron (Titanic)
    • Mel Gibson (Braveheart)
    • 스티븐 스필버그(쉰들러 리스트)
    • 제임스 카메론(타이타닉)
    • 멜 깁슨(브레이브 하트)

    Photographers - 사진작가 

    Portrait Photography - 인물 사진
    Richard Avedon / Annie Leibovitz / Yousuf Karsh
    Platon Antoniou
    Street Photography - 거리 사진
    Henri Cartier-Bresson / Garry Winogrand / Vivian Maier
    Bruce Gilden
    Landscape Photography - 풍경 사진
    Ansel Adams / Galen Rowell / Sebastião Salgado / Peter Lik
    Wildlife Photography - 야생 동물 사진
    Frans Lanting / Art Wolfe / Nick Brandt / Joel Sartore
    Fashion Photography - 패션 사진
    Irving Penn / Richard Avedon / Helmut Newton / Mario Testino
    Documentary Photography - 다큐멘터리 사진
    Dorothea Lange / Walker Evans / Robert Capa / Steve McCurry (more recent work)
    Architecture Photography - 건축 사진
    Julius Shulman / Ezra Stoller / Iwan Baan
    Still Life Photography - 정물 사진
    Edward Weston / Paul Strand / Karl Blossfeldt / Laura Letinsky
    Black and White Photography - 흑백 사진
    Ansel Adams / Dorothea Lange / Sebastião Salgado / Sally Mann
    Fine Art Photography - 미술 사진
    Cindy Sherman / Jeff Wall / Andreas Gursky / Hiroshi Sugimoto
    Sports Photography - 스포츠 사진
    Neil Leifer / Walter Iooss Jr. / Annie Leibovitz / Elsa Garrison
    Travel Photography - 여행 사진
    Steve McCurry / David Alan Harvey / Michael Kenna
     
    Jimmy Nelson
    Macro Photography - 매크로 사진
    Harold Davis / Thomas Shahan / Levon Biss / Robert Thompson
    Underwater Photography - 수중 사진
    David Doubilet / Ernst Haeckel / Brian Skerry
    Anuar Patjane Floriuk
    Concert Photography - 콘서트 사진
    Jim Marshall / Lynn Goldsmith / Danny Clinch / Anton Corbijn
    Nude Photography - 누드 사진
    Edward Weston / Helmut Newton / Robert Mapplethorpe
    Spencer Tunick
    Abstract Photography - 추상 사진
    Man Ray / Laszlo Moholy-Nagy / Aaron Siskind
     
    Wassily Kandinsky
    Photojournalism - 포토저널리즘
    Robert Capa / W. Eugene Smith / James Nachtwey
    Don McCullin
    Mobile Photography - 모바일 사진
    Dan Rubin / Richard Koci Hernandez / Murad Osmann
    Misho Baranovic
    Astrophotography - 천체 사진
    Adam Block / Jason Weingart / Brad Goldpaint
    Food Photography - 음식 사진
    Donna Crous / Bea Lubas / David Loftus
    Drone Photography - 드론 사진
    Dirk Dallas / Gabriel Scanu / Maksim Tarasov
    Pet Photography - 애완동물 사진
    Carli Davidson / Elke Vogelsang / Seth Casteel
     

     

    Color Manipulation - 색상 조작

    • "Color" or "Colorized" - Add color to vintage/historical themes.  
    • "Hue" or "Tones" - Basic color variations.  
    • "Gradient" - Smooth color transitions.  
    • "Vibrance" or "Vivid" - Intense, striking colors.  
    • "Bright Colors" - Strong, noticeable colors.  
    • "Light Colors" - Less saturated colors.  
    • "Dark Colors" - Deeper, richer shades.  
    • "Darkened" - Images with reduced brightness.  
    • "색상" 또는 "색상화" - 빈티지/역사 테마에 색상을 추가합니다.
    • "색조" 또는 "톤" - 기본 색상 변형입니다.
    • "그라데이션" - 부드러운 색상 전환.
    • "활기차게" 또는 "선명하게" - 강렬하고 눈에 띄는 색상.
    • "밝은 색상" - 강하고 눈에 띄는 색상.
    • "Light Colors" - 채도가 낮은 색상.
    • "어두운 색" - 더 깊고 풍부한 색조.
    • "Darkened" - 밝기가 감소된 이미지.

     

    Number Of Colors  - 색상 수

    • "Monochromatic" - One main color.  
    • "Bichromatic" - Two main colors.  
    • "Trichromatic" - Three main colors.  
    • "Tetrachromatic" - Four main colors.  
    • "Pentachromatic" - Five main colors.  
    • "Hexachromatic" - Six main colors.  
    • "Heptachromatic" - Seven main colors.  
    • "Octachromatic" - Eight main colors.  
    • "Polychromatic" - Infinite array of colors [rainbow-like].  
    • "Analogous-Colors" - Colors next to each other on the color wheel.  
    • "Triadic-Colors" - Three colors evenly spaced on the color wheel.  
    • "Tetradic-Colors" - Two pairs of complementary colors.  
    • "단색" - 하나의 기본 색상입니다.
    • "Bichromatic" - 두 가지 주요 색상.
    • "Trichromatic" - 세 가지 주요 색상.
    • "Tetrachromatic" - 네 가지 주요 색상.
    • "펜타크로매틱" - 다섯 가지 주요 색상.
    • "헥사크로매틱" - 6가지 주요 색상.
    • "Heptachromatic" - 7가지 주요 색상.
    • "Octachromatic" - 여덟 가지 주요 색상.
    • "Polychromatic" - [무지개와 같은] 색상의 무한 배열.
    • "유사 색상" - 색상환에서 서로 옆에 있는 색상입니다.
    • "Triadic-Colors" - 색상환에서 세 가지 색상이 고르게 배치됩니다.
    • "Tetradic-Colors" - 두 쌍의 보색.

     

    Extended Colors - 확장 색상

    • "Tan" - Light brownish shade.  
    • "Beige" - Neutral, pale sandy shade.  
    • "Blush" - Soft pink hue.  
    • "Scarlet" - Vibrant red shade.  
    • "Olive-Green" - Dark yellow-green hue.  
    • "Chartreuse" - Bright green-yellow mix.  
    • "Turquoise" - Greenish-blue color.  
    • "Aqua" - Light bluish-green hue.  
    • "Azure" - Bright blue shade.  
    • "Tan" - 밝은 갈색 음영.
    • "베이지" -중성, 옅은 모래 그늘.
    • "Blush" - 연분홍 색조.
    • "스칼렛" - 활기찬 붉은 그늘.
    • "Olive-Green" - 짙은 황록색 색조.
    • "Chartreuse" - 밝은 녹색-노란색 혼합.
    • "청록색" - 녹청색.
    • "아쿠아" - 연한 청록색 색조.
    • "Azure" - 밝은 파란색 음영.

     

    Color Palettes 

    • "Neutral" - Balanced, non-vivid colors.  
    • "Dingy Colors" - Dull, muted shades.  
    • "Pure" or "Purity" - Unadulterated colors.  
    • "Faded" or "Faded Colors" - Less vibrant, worn colors.  
    • "Warm Color Palette" - Reds, oranges, yellows.  
    • "Cool Color Palette" - Blues, greens, purples.  
    • "Inverted Colors" - Reversed color values.  
    • "Colorful" - Abundant, diverse colors.  
    • "Multicolored" - Various colors.  
    • "Rainbow" - Spectrum of colors.  
    • "Spectral Color" - Distinct wavelength colors.  
    • "Monochrome" - Black and white or grayscale.  
    • "Black and White" - Classic grayscale images.  
    • "Desaturated" - Reduced color intensity. 
    • "Sepia" - Warm, brownish-gray tones.  
    • 색상 팔레트
    • "중성" - 균형 잡힌 비선명한 색상.
    • "Dingy Colors" - 칙칙하고 차분한 색조.
    • "Pure" 또는 "Purity" - 순수한 색상.
    • "Faded" 또는 "Faded Colors" - 덜 생생하고 낡은 색상.
    • "따뜻한 색상 팔레트" - 빨간색, 주황색, 노란색.
    • "멋진 색상 팔레트" - 파란색, 녹색, 보라색.
    • "반전된 색상" - 반전된 색상 값입니다.
    • "화려한" - 풍부하고 다양한 색상.
    • "다색" - 다양한 색상.
    • "무지개" - 색상 스펙트럼.
    • "Spectral Color" - 뚜렷한 파장 색상.
    • "단색" - 흑백 또는 회색조.
    • "흑백" - 클래식 그레이스케일 이미지.
    • "채도 감소" - 색상 강도가 감소합니다.
    • "세피아" - 따뜻한 갈색 회색 톤.

    Theme - 테마

    v5의 기본 테마는 "사실적인 사진"이므로 다음 프롬프트 키워드를 사용하여 뭔가 다른/신선한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괄호 [ ] 안의 구문 및/또는 단어는 테마와 잘 어울리는 프롬프트를 나타냅니다.

     

    Realism & Abstraction

    • "Hyper Real" or "Hyperrealistic" - An over-the-top version of the default "realism" [horror or caricatures].
    • "Magic Realism" - A realistic idea with natural & surreal elements [dream or fantasy].
    • "Fantastic Realism" - Modern style paired with mind-bending elements [dream or horror].
    • "Contemporary Realism" or "New Realism" - High-skill painting style [people or dramatic scenes].
    • "Surreal" or "Surrealism" - An unreasonable, and often contradictory, representation of the unconscious mind [weird or creepy].
    • "Ethereal" or "Ethereality" or "Lucid" - Light and delicate perfection/utopia style [spiritual creatures, characters, or environments].
    • "Fiction" or "Science Fiction" - Imaginative and futuristic concepts [technology, space, anything].
    • "Imagined" or "Imaginative" or "Imagination" - New ideas, images, or concepts that may not be real [animals, otherworldly, or strange].
    • "Dreamlike" or "Dreamy" or "Fever-Dream" - Similar to "Imagination" but has more "Ethereal" aspects [afterlife, spiritual, or lofty].
    • "Dreampunk" - Steampunk aesthetic mixed with "Dreamlike" with hints of futurism [technology or vintage].
    • "Dreamcore" or "Weirdcore" - A surrealist aesthetic paired with low-quality assets [memes, creepy, or trippy].
    • "Otherworldly" or "Unworldly" or "Another Realm" - Imaginary or spiritual world [space, futuristic, or landscapes].
    • "Abstract" or "Abstraction" - Images that communicate through lines, shapes, colors, and form rather than solid ideas [backgrounds, modern design, logos].
    • "Fantasy" or "Ethereal Fantasy" or "Dark Fantasy" - A broad and loosely defined art that pulls from magic, mythological, and supernatural ideas [beings, gods, or landscapes].
    • "Illusion" or "Impossible" - An idea with a warped reality [dreams, optical, or strange].
    • "Exaggerated" or "Exaggeration" or "Visual Exaggeration" - Similar to "Hyper-Realism" but less emphasis on the realism aspect [emotions or extremes].
    • "Immaterial" or "Intangible" - Similar to "Abstract" art but less modernized [smoke, lines, or objects].
    • "하이퍼 리얼" 또는 "하이퍼 리얼리스틱" - 기본 "리얼리즘"[공포 또는 캐리커처]의 과장된 버전입니다.
    • "매직 리얼리즘" - 자연적이고 초현실적인 요소[꿈 또는 환상]가 있는 현실적인 아이디어.
    • "환상적인 사실주의" - 정신을 혼미하게 만드는 요소[꿈 또는 공포]와 결합된 현대적인 스타일.
    • "현대 리얼리즘" 또는 "뉴 리얼리즘" - 숙련도가 높은 그림 스타일 [인물 또는 극적인 장면].
    • "초현실주의" 또는 "초현실주의" - 불합리하고 종종 모순되는 [이상하거나 오싹한] 무의식적 마음의 표현.
    • "Ethereal" 또는 "Ethereality" 또는 "Lucid" - 가볍고 섬세한 완벽함/유토피아 스타일[영적 피조물, 캐릭터 또는 환경].
    • "픽션" 또는 "사이언스 픽션" - 상상적이고 미래적인 개념 [기술, 공간, 무엇이든].
    • "Imagined" 또는 "Imaginative" 또는 "Imagination" - 실제가 아닐 수 있는 새로운 아이디어, 이미지 또는 개념[동물, 다른 세계 또는 이상한].
    • "Dreamlike" 또는 "Dreamy" 또는 "Fever-Dream" - "Imagination"과 유사하지만 더 많은 "Ethereal" 측면[사후, 영적 또는 고귀한]이 있습니다.
    • "드림펑크" - 미래주의[기술 또는 빈티지]의 힌트와 함께 "드림라이크"와 혼합된 스팀펑크 미학.
    • "Dreamcore" 또는 "Weirdcore" - 낮은 품질의 자산[밈, 오싹함, 몽환]과 짝을 이루는 초현실주의 미학.
    • "Otherworldly" 또는 "Unworldly" 또는 "Another Realm" - 상상 또는 영적 세계[우주, 미래 또는 풍경].
    • "추상화" 또는 "추상화" - 단단한 아이디어[배경, 현대적인 디자인, 로고]보다는 선, 모양, 색상 및 형태를 통해 소통하는 이미지입니다.
    • "환상" 또는 "천상의 환상" 또는 "다크 판타지" - 마법, 신화 및 초자연적 아이디어[존재, 신 또는 풍경]에서 끌어내는 광범위하고 느슨하게 정의된 예술입니다.
    • "Illusion" 또는 "Impossible" - 현실이 왜곡된 아이디어[꿈, 시각적 또는 이상한].
    • "과장" 또는 "과장" 또는 "시각적 과장" - "초현실주의"와 유사하지만 사실주의 측면[감정 또는 극단]을 덜 강조합니다.
    • "무형" 또는 "무형" - "추상" 예술과 유사하지만 덜 현대화됨[연기, 선 또는 개체].

     

    Material - 재료

    다양한 질감 및 재료 속성을 테스트하면 예술적 표현을 풍부하게 하고 매혹적인 시각적 경험을 드러낼 수 있습니다.

    프롬프트에 다음 키워드를 추가하여 원하는 텍스처/속성을 찾으십시오.

     

     

    Physical Properties - 물성

    • "Blobby" - Irregular, rounded shapes.
    • "Blobs" - Multiple rounded, amorphous forms.
    • "Cracks" - Visible fissures or lines.
    • "Cracked" - Broken, fragmented surfaces.
    • "Corroded" - Worn, deteriorated elements.
    • "Dirty" - Soiled, unclean elements.
    • "With Imperfections" - Flawed or blemished elements.
    • "Carbonated" - Bubbly, fizzy textures.
    • "Effervescent" - Sparkling, bubbling surfaces.
    • "Icy" - Cold, frozen textures or elements.
    • "Charred" - Burnt, blackened surfaces.
    • "Corrugated" - Grooved, ridged textures.
    • "Perforated" - Punctured, hole-filled surfaces.
    • "Hydrophobic" - Water-repellent elements.
    • "Blobby" - 불규칙하고 둥근 모양.
    • "Blobs" - 여러 개의 둥근 무정형 형태.
    • "균열" - 보이는 균열 또는 선.
    • "Cracked" - 부서지고 조각난 표면.
    • "Corroded" - 마모되고 악화된 요소.
    • "더러운" - 더럽고 불결한 요소.
    • "With Imperfections" - 결함이 있는 요소.
    • "탄산" – 거품이 많고 탄산이 있는 질감.
    • "Effervescent" - 반짝거리고 거품이 이는 표면.
    • "얼음" - 차갑고 얼어붙은 텍스처 또는 요소.
    • "까맣게 탄" - 검게 그을린 표면.
    • "골판형" - 홈이 파인 능선 텍스처.
    • "천공" - 구멍이 나고 구멍이 뚫린 표면.
    • "소수성" - 발수성 요소.

     

    Hardness & Phases - 경도 및 위상

    • "Soft" - Delicate, pliable textures.
    • "Hard" - Rigid, inflexible elements.
    • "Soft Body" - Moldable, flexible forms.
    • "Squishy" - Compressible, yielding textures.
    • "Solid" - Firm, unyielding elements.
    • "Melting" - An object turning into liquid.
    • "Freezing" - Frozen [or in-progress] of freezing.
    • "Vaporization" - A smoke-like vapor effect.
    • "Condensation" - A cold [or hot] sweat effect.
    • "Soft" - 섬세하고 유연한 질감.
    • "Hard" - 단단하고 융통성이 없는 요소.
    • "소프트 바디" - 성형 가능하고 유연한 형태.
    • "Squishy" - 압축 가능하고 텍스처를 생성합니다.
    • "Solid" - 확고하고 완강한 요소.
    • "녹는 것" - 물체가 액체로 변하는 것.
    • "동결" - 동결 중 [또는 진행 중인] 동결.
    • "기화" - 연기와 같은 수증기 효과.
    • "결로" - 찬[또는 뜨거운] 땀 효과.

     

    Reflections & Refractions - 반사 및 굴절

    • "Rough" - Uneven surface textures.
    • "Matte" - Non-reflective surfaces.
    • "Glossy" - Shiny, smooth surfaces.
    • "Shiny" - Bright, reflective elements.
    • "Polished" - Smooth, lustrous surfaces.
    • "Reflection" - Mirrored images or surfaces.
    • "Reflective" - Elements mirroring surroundings.
    • "Retroreflective" - Light bouncing back towards source.
    • "Refraction" - Light bending through materials.
    • "Refractive" - Distorted elements due to light bending.
    • "Caustics" - Light patterns created by reflections or refractions.
    • "Glare" - Intense, blinding light reflections.
    • "Specular Highlights" - Bright spots on shiny surfaces.
    • "Shimmer" - Subtle, wavering light reflections.
    • "Shimmering" - Glistening, fluctuating light reflections.
    • "Glimmering" - Faint, flickering light reflections.
    • "거친" - 고르지 않은 표면 질감.
    • "매트" - 무반사 표면.
    • "광택" - 반짝이는 매끄러운 표면.
    • "반짝이는" - 밝고 반사되는 요소.
    • "광택" - 매끄럽고 광택이 나는 표면.
    • "반사" - 미러링된 이미지 또는 표면.
    • "반사" - 주변을 비추는 요소.
    • "역반사" - 광원을 향해 반사되는 빛.
    • "굴절" - 재료를 통해 빛이 구부러집니다.
    • "굴절" - 가벼운 굽힘으로 인해 왜곡된 요소.
    • "Caustics" - 반사 또는 굴절에 의해 생성된 조명 패턴입니다.
    • "눈부심" - 강렬하고 눈부신 빛의 반사.
    • "반사 하이라이트" - 빛나는 표면의 밝은 점.
    • "쉬머" - 미묘하고 흔들리는 빛의 반사.
    • "반짝이는" - 반짝이며 요동치는 빛의 반사.
    • "Glimmering" - 희미하고 깜빡이는 빛의 반사.

     

     

    Optics & Light Manipulation - 광학 및 조명

    • "Transparent" - See-through elements.
    • "Translucent" - Semi-transparent elements.
    • "Opaque" - Solid, non-transparent elements.
    • "Scattering" - Diffused light reflections.
    • "Subsurface-Scattering" - Light penetration and diffusion within materials.
    • "Ambient Occlusion" - Shaded areas with limited light exposure.
    • "Opalescent" - Displaying a play of colors, like an opal.
    • "Polarized" or "Polarization" - Light waves restricted to one plane of direction.
    • "Solarized" or "Solarization" - Reversed tones due to extreme light exposure.
    • "Iridescent" - Rainbow-like effect from different angles.
    • "Dispersion" - Separated light into component colors.
    • "Chromatic" - Colorful elements [rainbow-like metal].
    • "Prismatic" - Light refracted or dispersed into spectrum of colors.
    • "Sparkly" or "Glitter" - Shiny, light-reflecting particles.
    • "투명" - 투명 요소.
    • "반투명" - 반투명 요소.
    • "불투명" - 단단하고 불투명한 요소입니다.
    • "산란" - 확산된 빛의 반사.
    • "Subsurface-Scattering" - 재료 내에서 빛의 침투 및 확산.
    • "Ambient Occlusion" - 조명 노출이 제한된 음영 영역.
    • "Opalescent" - 오팔처럼 다양한 색상을 표시합니다.
    • "편광" 또는 "편광" - 광파가 한 방향 평면으로 제한됩니다.
    • "Solarized" 또는 "Solarization" - 과도한 빛 노출로 인해 톤이 반전됩니다.
    • "무지개" - 다른 각도에서 무지개와 같은 효과.
    • "분산" - 빛을 구성 요소 색상으로 분리합니다.
    • "Chromatic" - 화려한 요소 [무지개 같은 금속].
    • "프리즘" - 빛이 색상 스펙트럼으로 굴절되거나 분산됩니다.
    • "Sparkly" 또는 "Glitter" - 반짝이는 빛을 반사하는 입자.

     

    Chromism & Luminescence - 발광

    • "Glowing" - Objects emitting light.
    • "Glowing Neon" - Bright, vibrant light emission.
    • "Glow-In-The-Dark" - Items illuminating in darkness.
    • "Radiant" - Emitting light or heat.
    • "Cherenkov Radiation" - Blue glow from high-speed particles.
    • "Luminescence" - Light emission without heat [light bulb].
    • "Bioluminescence" - Light emitted by living organisms [Avatar forest].
    • "Chromism" - Color change in response to stimuli [also Avatar forest].
    • "Piezochromism" - Color change due to pressure.
    • "Tribochromism" - Color change from friction [racecar tires].
    • "Metallochromism" - Color change in metal compounds.
    • "Goniochromism" - Color change based on viewing angle.
    • "Hydrochromism" - Color change in response to water [coffee mug].
    • "Glowing" - 물체가 빛을 발산합니다.
    • "Glowing Neon" - 밝고 활기찬 빛 방출.
    • "Glow-In-The-Dark" - 어둠 속에서 빛나는 아이템.
    • "Radiant" - 빛이나 열을 방출합니다.
    • "Cherenkov Radiation" - 고속 입자의 푸른 빛.
    • "발광" - 열이 없는 발광 [전구].
    • "Bioluminescence" - 살아있는 유기체 [아바타 숲]에서 방출되는 빛.
    • "크로미즘" - 자극에 대한 반응으로 색상이 변경됩니다[또한 아바타 숲].
    • "Piezochromism" - 압력으로 인한 색상 변화.
    • "Tribochromism" - 마찰로 인한 색상 변화[레이스카 타이어].
    • "Metallochromism" - 금속 화합물의 색상 변화.
    • "Goniochromism" - 시야각에 따른 색상 변화.
    • "수색성" - 물에 반응하는 색상 변화[커피 머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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